종합

한동훈 위원장 살해 협박글 올린 40대 검찰 송치

시간:2010-12-5 17:23:32  작성자:오락   출처:오락  查看:  评论:0
内容摘要:전지혜 기자기자 페이지(제주=연합뉴스) 전지혜 기자 =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을 살해하겠다는 글을 올린 40대가 검찰에 넘겨졌다.강화된 경호속 이

한동훈 위원장 살해 협박글 올린 40대 검찰 송치

전지혜 기자
전지혜 기자기자 페이지

(제주=연합뉴스) 전지혜 기자 =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을 살해하겠다는 글을 올린 40대가 검찰에 넘겨졌다.

강화된 경호속 이동하는 한동훈 비대위원장
강화된 경호속 이동하는 한동훈 비대위원장

(광주=연합뉴스) 조남수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4일 오전 광주송정역에 도착해 경찰의 경호를 받으며 이동하고 있다. 2024.1.4 iso64 [연합뉴스 자료사진]

제주경찰청은 협박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기소 의견으로 제주지검에 송치했다고 21일 밝혔다.

A씨는 지난달 2일 오후 9시 38분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 한 위원장을 살해하겠다는 내용의 글을 올린 혐의를 받는다.

광고

이 날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피습사건이 발생한 날이자 한 위원장 광주 방문을 이틀 앞둔 때였다.

제주경찰청은 게시물 작성자 인적사항을 파악, 광주경찰청에 공조를 요청해 광주 광산구 A씨 주거지에서 지난달 3일 오전 5시 25분께 A씨를 붙잡았다.

경찰은 범죄가 중대하고 재범 위험성이 크며 한 위원장에게 해를 가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해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나 검찰은 이를 기각했다.

이후 불구속 상태로 조사를 받아온 A씨는 혐의를 인정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atoz

copyright © 2024 powered by 영혼의섬닷오알지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