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과

신세계면세점, 캐세이 제휴서비스 개시…골드 등급 혜택

시간:2010-12-5 17:23:32  작성자:초점   출처:패션  查看:  评论:0
内容摘要:성혜미 기자기자 페이지(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홍콩 최대 항공사 캐세이퍼시픽항공 등을 운영하는 캐세이그룹과 제휴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면

신세계면세점, 캐세이 제휴서비스 개시…골드 등급 혜택

성혜미 기자
성혜미 기자기자 페이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홍콩 최대 항공사 캐세이퍼시픽항공 등을 운영하는 캐세이그룹과 제휴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캐세이 제휴 서비스 개시…골드 등급 혜택
신세계면세점, 캐세이 제휴 서비스 개시…골드 등급 혜택

[신세계면세점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캐세이 회원은 1년간 신세계면세점 골드 멤버십 혜택을 받는다.

골드 회원은 면세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광고

또 신세계면세점에서 상품 구매 후 인도가 완료되면 1천원당 1 아시아 마일즈가 적립된다. 매달 최대 500 아시아 마일즈까지 적립할 수 있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 회원을 위한 고유 화폐로 전 세계 800개 캐세이 파트너사의 9만여개 사용처에서 쓸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캐세이퍼시픽항공 탑승객에게는 캐세이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최대 5만원 상당 쇼핑지원금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과 캐세이 고객의 면세 쇼핑 만족도가 한층 높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 혜택을 강화해 신세계면세점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작년 12월 개별 관광객을 선점하겠다며 1천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캐세이그룹과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noanoa

copyright © 2024 powered by 영혼의섬닷오알지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