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스팟

[이시각헤드라인] 2월 16일 뉴스투나잇

시간:2010-12-5 17:23:32  작성자:백과   출처:여가  查看:  评论:0
内容摘要:■ 전공의들 사직 선언…"필수의료 유지 명령"'빅5' 대학병원을 비롯해 수련병원 전공의들이 사직을 결정하는 등 의대 증원에 반발하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습니다. 정부는 아직 사직서를

[이시각헤드라인] 2월 16일 뉴스투나잇

■ 전공의들 사직 선언…"필수의료 유지 명령"'빅5' 대학병원을 비롯해 수련병원 전공의들이 사직을 결정하는 등 의대 증원에 반발하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습니다. 정부는 아직 사직서를 수리한 병원은 없다고 밝히면서 수련병원들에 필수진료 유지 명령을 내렸습니다.
[이시각헤드라인] 2월 16일 뉴스투나잇
■ 축구협회, 클린스만 경질…정몽규, 사퇴 거부
[이시각헤드라인] 2월 16일 뉴스투나잇
대한축구협회가 클린스만 국가대표팀 감독 경질을 확정했습니다. 협회는 감독으로서 국민 기대와 정서에 미치지 못했다고 평가했습니다. 더불어 책임론이 제기된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은 사퇴를 거부했습니다.
[이시각헤드라인] 2월 16일 뉴스투나잇
■ 경원선 소요산-연천역 운행 중단…전기공급 이상
오늘 오후 경원선 소요산과 연천역 구간 열차 운행이 중단됐습니다. 코레일 측은 전기공급 장치에 문제가 발생했다며 복구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해당 역 구간엔 셔틀버스가 투입됐습니다.
■ '푸틴 정적' 나발니, 시베리아 감옥서 사망
러시아 야권 정치인이자 푸틴 대통령의 정적으로 꼽히는 알렉세이 나발니가 수감 중 사망했다고 현지 언론이 교도소 당국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당국은 나발니가 산책 후 의식을 잃었으며 정확한 사인을 조사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 내일도 온화한 날씨…모레 전국 곳곳 비
내일도 오늘처럼 낮에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그러나 모레부터는 전국적으로 비가 내리기 시작해 다음주 중반까지 이어지겠습니다. 영동지역에는 주 후반까지 또 큰 눈이 쏟아질 것으로 예보됐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copyright © 2024 powered by 영혼의섬닷오알지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