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점

엔비디아 AI랠리, 국내 수혜주는?…백발백중 필살기 '시선집중'

시간:2010-12-5 17:23:32  작성자:종합   출처:초점  查看:  评论:0
内容摘要:외국인 투자자들이 한국 주식과 채권을 사들이고 있습니다.지난달에만 4조원 넘는 규모로 주식과 채권을 사들였습니다. 공매도 전면금지 조치에 외국인 투자자들이 한국장을 떠날 수 있다는

엔비디아 AI랠리, 국내 수혜주는?…백발백중 필살기 '시선집중'

외국인 투자자들이 한국 주식과 채권을 사들이고 있습니다. 

지난달에만 4조원 넘는 규모로 주식과 채권을 사들였습니다. 공매도 전면금지 조치에 외국인 투자자들이 한국장을 떠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왔던 것과는 정 반대 양상입니다.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외국인은 지난달 상장주식 3조3530억원어치, 상장채권 8090억원어치를 순매수했습니다. 주식은 작년 11월 이후 3개월 연속 순매수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외국인은 유가증권시장(코스피)에서 3조5670억원을 순매수했고 코스닥에선 2140억원어치를 팔았습니다.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산 국내 주식을 살펴보면 현대차, 기아, 삼성물산, 그리고 SK 하이닉스로 꼽힙니다. 그렇다면 이들 중에서 가장 유망한 종목은 어디일까?  

전문가들은 엔비디아 독점 공급을 이유로 SK 하이닉스를 유망 종목으로 꼽았는데, 주가 상승 여지는 얼마일까요? 

오랜 동안 고전 끝에 한 때 국민밉상주로 불렸던 카카오, 최근 반등하는 상황에서 향후 전망은 어떻게 볼 것인가?

비트코인이 26개월만에 7천만원을 돌파했다는 소식에 덩달아 52주 신고가를 재경신한 우리투자기술, 신나는 랠리를 이어갈 수 있을까요? 

이런 상황에서 AI, 반도체 섹터에 여전히 숨은 진주 같은 종목은 무엇이 있을까요? 엑시콘, 오로스테크놀로지 등 반도체 검사장비 업체들의 
주가 전망은 어떻게 볼 수 있을까요

그 궁금증을 오늘 밤 9시 30분, SBS Biz (KT GENIE TV 25번, KT skylife 25번, SK브로드밴드 B tv 26번, LG유플러스 U+tv 27번 ) 투자가이드 백발백중 필살기에서 풀어드립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copyright © 2024 powered by 영혼의섬닷오알지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