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엔씨소프트, 백승욱 CBO 전무 승진…기대작 아이온2에 힘 싣는다

시간:2010-12-5 17:23:32  작성자:백과   출처:핫스팟  查看:  评论:0
内容摘要:엔씨소프트가 차기작 '아이온2' 개발을 지휘해온 백승욱 최고사업책임자(CBO)를 전무로 승진 발령했다.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는 전날 이와 같은 인사발령을 진행했다.

엔씨소프트, 백승욱 CBO 전무 승진…기대작 아이온2에 힘 싣는다



엔씨소프트가 차기작 '아이온2' 개발을 지휘해온 백승욱 최고사업책임자(CBO)를 전무로 승진 발령했다.

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는 전날 이와 같은 인사발령을 진행했다. 백 전무 지난달 8일 조직개편 과정에서 이성구 부사장, 최문영 전무와 함께 주요 게임 및 지식재산권(IP) 개발·사업 조직을 담당하는 CBO 3명 중 한명으로 임명됐다.

백 전무가 엔씨소프트의 차기작 아이온2 개발을 진두지휘해온 만큼 아이온2 개발에 무게를 싣기 위해 이와 같은 인사발령을 단행한 것으로 풀이된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백 CBO는 아이온2의 개발과 출시를 주도하면서 담당하는 주요 IP의 지속적인 안정과 성장을 이끌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온의 정식 후속작 아이온2는 엔씨소프트가 지난해부터 실적발표에서 여러 차례 강조해온 핵심 차기작으로 알려졌다. 투입된 인력만 200∼300명가량인 것으로 전해진다.

copyright © 2024 powered by 영혼의섬닷오알지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