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전진선 양평군수,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수상

시간:2010-12-5 17:23:32  작성자:초점   출처:핫스팟  查看:  评论:0
内容摘要:이우성 기자기자 페이지전진선 경기 양평군수,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수상[양평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양평=연합뉴스) 이우성 기자 = 경기 양평군은 전진선 군수가 '미국

전진선 양평군수,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수상

이우성 기자
이우성 기자기자 페이지
전진선 경기 양평군수,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수상
전진선 경기 양평군수,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수상

[양평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양평=연합뉴스) 이우성 기자 = 경기 양평군은 전진선 군수가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미국 정부가 봉사활동을 지원하고자 설립한 재단법인에서 주는 상이다.

이 상은 2002년 봉사에 대한 모든 인류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미국 대통령위원회가 제정했다. 일정 시간 봉사한 개인이나 조직을 위원회에 추천하면 봉사 시간 인증기관 심사를 거쳐 시상한다.

광고

전 군수는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한미 양국의 문화 교류와 우호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전 군수는 전날 지평리 전투기념관에서 미국 국가봉사단 '아메리콥스'와 미국 비영리단체 '포인츠 오브 라이트'를 대신해 서동진 한미동맹협의회 이사장이 전달하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서명이 담긴 축하 서신과 메달, 휘장을 받았다.

전 군수는 "앞으로도 한미 양국이 상호 호혜적이고 발전적인 관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aonnuri

copyright © 2024 powered by 영혼의섬닷오알지   sitemap